KIA Talent Community

KIA Talent Community

포스트 뷰 페이지

Culture

오직 당신만을 위한 기아의 온보딩 키트

2023.09.04

오직 당신만을 위한 기아의 온보딩 키트 🎁

이탈리아 문학의 거장 체사레 파베세는 세상의 유일한 기쁨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처음이 기쁨으로 가득하도록 기아가 입사 첫 날의 좋은 동반자가 되어볼게요. 온보딩 키트는 긴장을 안고 시작하는 신규 입사자에게 기아가 건네는 환영 인사이자 응원 메세지입니다. 

기아 온보딩 키트는 몇 번에 걸쳐 진화해왔습니다. 뉴 온보딩 키트는 '고객 중심적'이라는 기아의 핵심 가치에 입각하여, 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기아 & 기아 채용 브랜드 미션을 고려하여 리뉴얼 되었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 기아의 뉴 온보딩 키트를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기아 브랜드 미션 : Movement that inspires

이동과 움직임(Movement)는 인류 진화의 기원입니다. 사람들은 기존의 위치에서 이동하고 움직임으로써 새로운 곳을 찾고,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며 영감(Inspiration)을 얻습니다. 기아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의 영감과 여유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 기아 채용 슬로건 : Join the movement

움직임은 기아가 지나온 성장과정, 현재의 또 다른 혁신, 그리고 미래에서도 변하지 않을 본질이자 존재해온 이유입니다. 자동차의 시대를 넘어 미래 모빌리티 영역을 이끌어갈 무궁무진한 성장의 기회, 자유롭게 생각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아와 함께 하세요!





이렇게 온보딩 키트의 네 가지 카테고리가 선정되었고, 각 카테고리를 고려하여 구성원의 시간과 공간을 영감으로 채울 아이템으로 채워졌답니다. 그럼 어떤 아이템과 디자인, 그리고 메시지가 준비되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입사를 환영합니다! 


입사가 확정된 후, 신규 입사자는 '온보딩 키트 신청 폼'을 통해 여유롭게 살펴보며 원하는 키트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신규 입사자 모두에게 똑같이 제공되는 선물이 아니라, 필요한 아이템을 스스로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기아와 함께할 오랜 여정을 위해 회사 생활 내내 쓸 수 있는 실용적인 물품으로만 구성했습니다. 종류의 다양화와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어요! 


🎁 온보딩 키트, 나에게 꼭 맞는 선택지를 골라보세요


Connection : Bringing people together
Connection 키트는 다른 사람들과의 물리적, 감정적 거리를 좁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튼튼한 폴딩 박스, 인스타 피규어, 작지만 성능만은 완벽한 차량용 청소기, 매트, 폴딩 방석 2개,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는 블랭킷, 그리고 와인잔까지! 평소 아웃도어 활동이나 나들이를 즐기는 외향형에게 추천합니다.



Environment : Beginning to live more sustainably
환경에 관심이 많은 구성원이라면 주목! Environment 키트를 눈여겨 보세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적인 사용성을 지닌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실용성 좋은 폴더블 텀블러, 스테인레스 빨대 세트, 대나무로 만든 칫솔, 리마커블 칫솔 살균기, 워머 백, 캔버스 피크닉 매트 등 실용적이고 알찬 물품들로 가득합니다. 



Creativity : Brightening each day with new ideas
Creativity 키트는 업무 효율을 높여 새로운 생각의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어요. 탄탄한 노트북 백,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노트북 스탠드 패드, 로고 스트랩 파우치,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와 인스타 피규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알짜배기만 쏙쏙 모았어요! 



Growth : Moving forward step by step
마지막으로 Growth 키트는 내일의 나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발전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되었어요. 그야말로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만 구성했습니다. 시원한 목 마사지기, 환절기에 최고인 듀얼 가습기,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등 언제 어디서든 건강하고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 줄 거예요. 



🙆 이건 모두에게 드려요! 

모두에게 드리는 공통 물품도 있습니다. 회사 생활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규 입사자를 위한 온보딩 가이드(QR)새로 합류한 팀원을 반기는 팀장님의 자필 편지가 깜짝 선물로 들어있답니다! 직접 고른 온보딩 키트는 입사일에 맞추어 사무실로 배송되어있을 거예요. 각자 다른 키트를 골랐을테니 본인이 선택한 박스가 맞는지 꼭 확인해 보세요. 동기들은 어떤 키트를 골랐는지 비교해보아도 좋습니다. 

직접 골라 담는 나만의 온보딩 키트와 함께 성장의 발걸음을 내딛고 싶으신가요? 아래 링크를 확인하고, 기아의 움직임에 함께 하세요! 



Join the movement




Related Posts